[티스토리]6일만에 에드센스 승인 받다.

5월 6일 에드센스를 신청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5월 13일 승인이 된 것을 확인하였다!

메일이 5월 12일 오후 7시정도에 왔으니 6일만에 승인이 된 것이다.

에드센스 승인 기준이 까다로워 졌다고 해서 떨어질 까봐 불안 했었는데 붙어서 다행이다!

 

 

애드센스 받기까지의 포스팅 수


2019년 5월 6일 에드센스를 신청 할때 나는 총 26개의 글을 작성 하였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 까지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하였다. 

5월 12일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기 전까지 총 31개의 포스팅을 하였다.

 

애드센스 받으려면 1000글자 이상?


내가 작성한 포스팅은 거의 1000글자 이상이지만 아래와 정보전달만 하는 포스팅이 몇몇 섞여 있었다. 

https://nowlife.tistory.com/17 

 

롯데리아 쿨쿨 잠자는 포켓몬 대형 인형 세트 구매시 25,000원

http://www.lotteria.com/Event/Event_View.asp?Idx=996&Mode=VIEWHEADOFFICE 이벤트소식 | 롯데리아 빅불 런칭기념 퀴즈 이벤트! www.lotteria.com 롯데리아에서 세트메뉴 구매시 잠자는 포켓몬 인형을 2만 5천..

nowlife.tistory.com

200자도 안되는 포스팅이 섞여 있어도  무사히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방문자 수?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이틀 뒤 여행을 가게 되어서 글을 미리 작성 해놓고 예약형식으로 발행하였다.

글을 작성하면서 내가 왔다갔다 하는 게 방문자 수로 잡히지 않았다.

그래서 애드센스 신청하고 몇일 간은 방문자수가 20~30명정도 되었다.

최소 방문자수는 17명정도 였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평균 100명정도 방문자 수가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나같은 경우는 약간 적음에도 무사히 승인이 되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부터 꾸준히 글의 소재를 생각하게 되었다.

이게 짜증나고 싫은 것이 아니라 재미있어 졌다.

생각만 해놓았던 것들을 정리해서 글을 쓴다는 것

내가 필요한 정보들을 다른사람에게도 보여주게 글을 쓴다는 것

그것이 취미로 자리잡아서 너무 좋다.

그리고 에드센스라는 눈에보이는 성취가 생겨서 뿌듯하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커가는 블로그" 이름처럼 나만의 블로그를 키워 나가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