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교토 여행 준비 항공권 구입 / 숙소예약 / 하루카&온천예매/ 여행 계획

 

드디어 나도 일본여행을 가고자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오늘 친구와 만나 여행 준비를 하였다. 항공권과 숙소 예약 부터 유심칩 구입 그리고 대강의 여행경로를 짰다. 주 여행지는 도쿄고 돌아오는날에 오사카에 머물기로 하였다.

항공권 구입


항공원은 G마켓에서 구입하였다. 20만원 이상 시 만원 할인 쿠폰이 있어 조금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다. 아침 일찍가고 저녁 늦게 돌아오고 싶었는데, 저렴한 항공권을 찾다보니 도착시간은 포기하게 되었다. 정신승리로 월요일날 출근해야되니 푹쉬고 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지 라고 했지만 한 오후 4~5시 도착이면 너무 좋았지 않을까 싶었다.

http://promotion.gmarket.co.kr/Event/CouponZone.asp

 

G마켓 쿠폰존

G마켓 쿠폰존

mobile.gmarket.co.kr

 

숙소 예약


교토

숙소는 우리의 귀에 매우 익숙한 "호텔스컴바인"에서 검색을 하였다. (이래서 광고를 하나보다) 교토에서 묶을 숙소는 그랜드-렘 교토라는 곳이었다. 2인 2박에 24,150원에 예약 하였다.

 

교토에 있는 그랜드-렘 교토 (GRAND-REM KYOTO)

그랜드-렘 교토 (GRAND-REM KYOTO)에 대한 고객님들의 평가는 "훌륭함"입니다. 호텔의 다양한 사진과 생생한 이용 후기를 보신 후 Hotels.com의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예약해 보세요. Hotels.com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특가 상품 및 할인 행사 정보도 알려드린답니다!

kr.hotels.com

  • 기온 코너 (걸어서 10분 거리)
  • 니조 성 (걸어서 15분 거리)
  • 헤이안진구 (걸어서 16분 거리)
  • 교토고쇼 (걸어서 18분 거리)
  • 산주산겐도 (걸어서 19분 거리)
  • 기요미즈데라 (걸어서 20분 거리)
  • 교토 타워 (걸어서 21분 거리)

저렴한 가격에 더해서 도쿄 주변 여행지들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는 숙소였다. 그래서 친구와 나 둘다 만족해 하면서 이 숙소로 결정하게 되었다.

오사카

오사카에서 묶게 될 숙소는 A&Z 게스트하우스 (A&Z GUEST HOUSE)라는 곳이었다. 일요일날 아침일찍 공항으로 가야 했기 때문에 공항까지 교통편이 편리하고 가까운 곳 위주로 숙소를 잡았다. 검색을 해보니 오사카가 교토보다 숙소값이 비싼 감이 있었다.

 

기시와다 / 키시와다의 A&Z 게스트하우스 (A&Z GUEST HOUSE) :: 아고다 - Agoda

A&Z 게스트하우스 (A&Z GUEST HOUSE) 특가 예약 |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숙소 사진 보기 | 한눈에 가능한 요금 비교 | 원 클릭으로 딱 맞는 객실 검색 | 다양한 결제 옵션 | 아고다 보장제

www.agoda.com

 

일본에서 머무는 마지막 밤에 일본 식 방에서 묶고 싶어 "재패니스 쿼드"를 선택하였다. 가격은 2인 1박에 52,000원 대로 알고 있었으나 걸제를 하니 웬걸 61,004원이 결제 되었다. 찾아보니 "포함: 봉사료 10%, 세금 8%" 라는 내용이 있었다. (눈뜨고 코배였다) 비용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렇게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을지 모르니 결제하기전 꼼꼼하기 확인 해 보는 것을 추천 한다. 그러나 봉사료를 받아서 그런가 메일로 오는 방법과 지도등을 첨부해서 메일을 보내 주었다. 

 

유심칩 구입


유심칩은 말톡이라는 곳에서 구매 하였다. [일본 렌탈 유심] LTE데이터 무제한을 구매하였다. 여행 내내 친구랑 붙어 다닐 계획이여서 유심칩은 하나만 구매하였다. 구매가격은 회원가입해서 포인트받은 포인트를 사용해서 3일에 8500원 정도에 구매하였다. 

 

말톡 포켓와이파이 유심

말톡으로 데이터와통화를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해외여행 필수품 말톡 포켓와이파이, 말톡 유심, 일본,태국,베트남,태국,대만유럽,미국,캐나다

store.maaltalk.com

유심칩을 구입하고 1터미널에서 수령할지 2터미널에서 수령할지 체크해야 되므로 항공권에 표시된 정류장을 미리 보고 유심칩을 구매하길 추천한다.

하루카와 온천 예매


일본으로 떠나기전 필요한 몇 가지를 한국에서 처리하고 가기로 하였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내려 교토까지 가는 하루카를 예매하는 것과 교토의 "후후노유 온천" 이용권을 예매하는 것 이었다. 둘다 klook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쉽게 할 수 있었다. 

 

클룩 KLOOK - 쉽고 빠른 전세계 액티비티 예약 - Klook

클룩에서 할인 티켓, 이색 투어 등 다양한 여행 액티비티를 만나보세요. 일일 투어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 맛집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원하는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교통 패스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클룩과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잊지 못할 순간을 예약하세요!

www.klook.com

대략 적인 여행 계획


도쿄에서 어디를 관광할지 대강 계획을 짰다. 숙소를 기준으로 하루는 위쪽, 하루는 아래쪽을 돌아다니기로 하였다. 

1일차 : 헤이안신궁, 데츠가쿠노미치(철학의길) 긴카쿠지(은각사) [위쪽]

2일차 : 청수사,니넨자카, 후시미이나리타이사, 기온 [아래쪽]

여행지를 선정하면서 아래 앱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교토 뿐만아니라 일본 여러 관광지들을 모아놨고, 위치를 구글 지도로 볼 수 있도록 해놓았다.  계획대로 안되는게 여행이라서 일단 대략적인 것만 짰다.

 

일본 여행 끝판왕 - Google Play 앱

★짠내투어,배틀트립,원나잇푸드트립에 나온 맛집들도 모두 담았습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교토, 오키나와, 나가사키, 삿포로, 돗토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본 자유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담았습니다.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 이들이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는 심정으로 차근차근 만들었습니다. ★한번 다운받으면 통신이 안되는 지역에서도 날씨와 지도정보를 제외하고 모든 정보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정보, 여행회화, 지하철노선도는 기본이고

play.googl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