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케네카드 포인트 첫 적립 후기(만오천포인트 적립)

결제 할 때마다 네이버포인트 1.2% 적립 이라는 문구에 이끌려 만든 케네카드. 만들고 오늘 첫 포인트 적립을 받게 되었다. 결제 할 때마나 네이버 포인트 1.2%적립이라고 되어있지만 저번달에 사용한 금액의 1.2%를 다음달에 적립해주는 형식 이었다. 

 

당월 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다음달 "24일"에 적립되며 네이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이 문구를 안읽어서 포인트 적립이 언제되나 목이빠져라 기다렸다. ㅠ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나는 핑꾸핑꾸한 토끼가 있는 카드를 선택했다. 카드가 심플하고 예쁘다. +_+ 가끔 물건 구입할 때 계산하시는 분들이 카드 예쁘다고 칭찬해 주실 때도 있다. 다른 애들도 너무 귀엽다. 카드들 잘만들었구만!

 

그래서 이렇게 이쁜 카드들 마구마구 사용하다 보니 1만 5천원 가량의 포인트를 적립받게 되었다. 이 카드로 백만원이 넘는 돈을 썻다는 얘기인데 좋아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그래... 최대 적립금액 3만원 안채운게 어디니

 

당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24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월 최대 적립 한도는 3만원 입니다.

 

 

그래도 다른 할인 혹은 혜택 관련해서 머리아프게 생각할 필요없이 쓴만큼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이 이 카드의 장점인 것 같다. 게다가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니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물건을 구입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내가 1만 5천원 정도의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헬스장 1년권을 끊었기 때문인데, 혜택안내 사항을 읽어보니 제외되는 부분도 몇가지 있었다. 

 

국내 가맹정 이용금액 중 대학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당월 이용금액 산정 및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후.. 이 글을 쓰면서 카드 설명서(?)를 다시 읽어보는데, 나는 교통카드 신청안해서 다행이었다. 못봤다면 적립금액에 눈이 멀어 교통카드로 케네카드로 할 뻔 봤다.

 

 

네이버 포인트 1.2% 적립 말고도 혜택들이 몇가지 더 있다. 케네카드는 모든 은행, GS25 ATM 수수료 무료와 GSPOP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 ATM수수료 무료는 코인노래방, 오락실, 길거리 음식을 길가다 마주쳤을 때 매우 유용하다. GSPOP 서비스도 따로 적립한다고 말할 필요없이 결제만하면 할인, 적립이 알아서 되니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나로써는 굉장히 편리했다.

 

또 한가지 혜택? 장점은 연회비 무료!

 

 

체크카드를 쓰면 세금공제에 유리하다고 해서 체크카드 종류를 이것저것 찾아보다 발견한 케네카드!

카드혜택&할인 귀찮아서 혹은 잘몰라서 잘 못받는 사람들이 만들면 좋은 카드 같다. 그러나 만들기 전에 카드 혜택안내 사항에 대해서 꼼꼼히 읽어보고 만들도록 하는 게 좋겠다. 앞으로 몇 개월만 지나면 신발하나 살 정도의 포인트가 쌓여 있을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