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김우석(우신)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 키 과거사진

 

이번 프로듀스 X 101 8주차 순위가 공개 되었습니다. 1등은 바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이 차지했는데요. 총 1,728,930표 (백 칠십 이만 팔천 구백 삽십)를 받았다고 하니 그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ㄷㄷ

 

프로필

 

나이 1996년생
소속 티오피미디어
혈액형 B형
키 / 몸무게 173cm / 58kg
취미 영화 감상, 시 읽기, 맛집 탐방
특기 작사, 작곡, 노래

 

김우석 연습생은 올망졸망히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빵만에 나오는 짤랑이를 닮아 짤랑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 x 101 무대영상

 

김우석 연습생은 그룹 X 배틀 곡으로 EXO의 Love Shot을 하게 되었는데요. 서브보컬과 센터를 맡았습니다. 이 무대로 210표 라는 압도적인 현장 득표를 얻어 팀을 승리로 이끄는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특기가 작사, 작곡, 노래인 만큼 포지션 평가에서는 보컬에 치중된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라는 곡을 선택했습니다. 이번 곡에서는 리더와 메인보컬(센터)를 맡았습니다. 이 경연을 직접 본 분의 후기에 따르면 "사춘기 라는 게 나이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힘들어던 때를 생각하면서 불러보려고 했습니다. 다시는 빛을 못 볼줄 알았는데 무대에 설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는 김우석 연습생에게 여러모로 정말 잘 맞는 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과거사진

 

중학교 졸업사진인 같습니다.어렸을 때 부터 정말 똘망똘망하니 잘생겼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