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이진혁(웨이)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 키 과거사진

이번 프로듀스 X 101 8주차 순위가 공개 되었습니다. 2등은 바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이 차지했는데요. 1등인 김우석 연습생과 같은 소속사 입니다. 총 1,480,425표 (백 사십 팔만 사백 이십)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진혁 연습생이 X포지션 전체 평가 전체 1등을 차지해 베네핏 336,000표를 획득 했다고 하지만, 그래도 100만표 이상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를 받았으니 대단하네요.

이진혁 연습생은 김우석 연습생과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기 전 업텐션이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한 경험이 있고 그때 활동명은 웨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나이 1996년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혈액형 O형
키 / 몸무 185cm / 75kg
취미 게임하며 돌아다니기, 영화보기
특기 일본어, 랩 메이킹

 

무대영상

이진혁 연습생은 그룹 X 배틀 곡으로 NCT U의 BOSS라는 곡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곡에서 센터와 리드레퍼의 역할을 맡았으며 센터를 잘 뽑았다는 칭찬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현장투표는 팀내 4위를 기록했습니다.

긴 팔다리로 부터 나오는 시원시원한 춤선이 곡과 잘어울린다는 평이 많으며 강렬한 도입부의 허리 꺽은 안무로 "허꺽남"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특기가 랩 메이킹인 이진혁 연습생은 포지션 평가에서는 랩 포지션인 "거북선"을 선택했습니다. 거북선 조에서는 이진혁 연습생이 유일하게 랩 메이킹 능력, 래퍼 경험이 있어 작사와 플로우 까지 조원들에게 가르쳐야 했다고 합니다.

리더가 아님에도 리더 보다 더 열심히 조원들을 하드캐리 해서 결국은 680표로 X 포지션 전체 1등을 차지 했습니다. 열정과 끈기가 정말 대단한 연습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과거사진

학생 때 사진입니다. 너무 귀엽네요ㅠㅠ 학생 때 모습 그대로 자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