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둘알리과로사 요즘 자주 보게되는 롤 스트리머

 

언제부턴가 페이스북에서 "압둘알리 과로사" 롤 플레이 영상이 자주 뜨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욕도 너무 많이하고 그래서 조금 보다가 넘기고 그랬었는데, 뭔지 모를 중독성이 있어 어느새 저도 모르게 영상을 찾아서 보게 되었네요. 혹시 롤 영상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면 추천하고 싶은 스트리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압둘알리 과로사 그는 누구인가?

압둘알리 과로사의 본명은 "전재환"입니다. 그는 카카오 TV에서 방송하는 롤과 리듬게임 전문 스트리머라고 합니다. 처음에 이국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어 혼혈이 아닐까 싶었는데, 아버지가 파키스탄 분이라고 하네요.

예전 부터 아키에이지, 마비노기등 여러 장르의 게임을 해왔다고 합니다. 게임 장사, 사냥, 채광 등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게 재미있어 다크게이머로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여동생과 남동생이 있는데, 여동생의 티어는 마스터, 남동생의 티어는 다이아 1티어라고 합니다. (ㄷㄷ)과로사 본인은 본계정으로 다이아 1티어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다이아 3티어인 부계정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실버에서 머무는 저로써는 가족들 전부 마스터-다이아 라니 경이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지금 글쓰다가 잠시 들어갔는데 인기라이브에 있네요 

 

중독성 있는 유행어

제가 압둘알리 과로사의 영상을 찾아보게 된 계기는 과로사가 "나니~~~~~~~" 라고 외치는게 계속 귀에 맴돌아서 입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계속 생각나네요. 

그 외에도 주로 별풍선 100개 이상 일때 리액션인 이이잉~ 앗쌀람 알라이쿰,

게임에서 좋은 성과를 냈을 때 외치는 나IS (원래 나이스인데 자막에는 나IS로 나옵니다.)

점화 걸고 돌아서면서 외치는 "오마에와 모 신데이루" (이미 너는 죽어 있다.)

아시겠어요? (IS겠어요?)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목소리가 특이하셔서 그런지 일상생활을 하다가도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아요...


자주 플레이하는 챔피언은 탈론, 라이즈, 트위스티드 페이트라고 하는데요. 제가 초보라 그런지 롤도 잘하시고 재미있어서 앞으로 꾸준히 시청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압둘알리과로사

GOAROSA의 유튜브 공식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