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618회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618회는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 이라고 하네요.

네분 모두 다둥이들의 아빠역할을 톡톡히 하고 계신 분들이네요.

네분들의 근황과 육아관련 이야기로 알차고 유익한 토크쇼가 될 것 같네요~

그러면 출연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


션 (노승환)

1972년 10월 10일생

배우자 정혜영

딸 노하음/ 아들 노하랑/ 아들 노하율 / 딸 노하엘

4명의 남매를 둔 다둥이들의 아빠 션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1.5세 가수입니다.

배우 정혜영님과는 잉꼬부부로 많이 알려져 있죠! 또한 션은 대단한 신체능력으로도 유명한데요.

2016년 철인 3종 경기인 부산 아이언맨 703 국제대회 혼합팀 부문에서 1위로 우승했다고 합니다.

2017년 9월 10일 치러진 아디다스 마이런 10km 마라톤 대회에서는  

39분대를 기록하면서 참가자 7200명 중 10위권에 들었다고 하네요.

 

김병지


김병지

1970년 5월 12일생

김병지는 대한민국의 전직 골키퍼 이며 은퇴 후 현재 스포츠 해설가 및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병지는 선수 시절 자기 관리를 굉장히 잘했던 선수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술과 담배를 일절 하지 않았으며 선수 시절 항상 같은 몸무게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김병지가 스스로 정한 자기 관리 수칙만 해도 100가지가 된다고 합니다.

김병지는 현재 슬하에 아들이 셋 있다고 합니다. 큰아들 태백, 작은아들 산, 막내아들 태산으로, 세 아들의 이름을 태백산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세 아들 모두 축구를 하고 있는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모두 골키퍼를 하고 싶다고. 김병지는 태백이는 패스타이밍이, 산이는 킥력이 좋고, 태산이는 두 형에 비해 피지컬이 좋다고 평가 했다고 합니다.

 

꽁병지tv

꽁병지tv는 스포츠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를 유쾌.상쾌.명쾌하게 즐거움과 재미를 구독자와 함께 합니다. 구독, 좋아요.알람설정 구독추천 부탁 드립니다.~~~

www.youtube.com

 

 

주영훈


주영훈

1969년 11월 6일생

배우자 이윤미

딸 주아라 / 딸 주라엘 / 딸 딸기(태명)

주영훈은 대한민국의 대중음악 작곡가, 가수, 방송인 입니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지난 2006년 12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 2010년 첫째 딸 아라 양을, 2015년 둘째 딸 라엘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그리고 2019년 셋째 딸을 출산하며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 했습니다. 둘째 딸과 막내딸은 수중분만으로 집에서 아이를 낳았다고 합니다. 

정성호


정성호

1974년 4월 27일생

배우자 경맑음

슬하 2남 수현,재범 2녀 수아,수애

정성호는 대한민국 코미디언 입니다.  과거 MBC 소속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여 SNL 코리아를 통해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국내의 성대모사 최강자 중 한 명이자 천의 얼굴을 가진 코미디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성대모사 대상자가 특정인 몇 명에만 국한된 것도 아니고 다수의 흉내를 내는 것이 특기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현재진행형이라 끊임없이 다양한 사람들을 흉내내고 있고 이런 것 때문에 인간 복사기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또한 정성호는 4남매(2남 2녀)의 아버지입니다. 첫째와 둘째는 , 셋째와 넷째는 아들라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618회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

많이 시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