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617회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 쓰앵님의 은혜 특집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617회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 이라고 하네요.

네명의 출연자 연기, 노래, 입시, 춤에서 선생님 역할을 톡톡히 하고 계신 분들이네요!

5월 15일이 스승의날인 만큼 각 분야에서 스승으로 불리시는 분들만 모이셨는데

알차고 유익한 토크쇼가 될 것 같네요~

그러면 출연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

류승수


류승수

1971년 8월 12일생 (47세)

류승수는 대한민국의 배우 입니다.

가장 유명한 역할로는 추적자의 최정우역 이라고 하네요.

특이하게도 탤런트 공채 시험에 무려 7번이나 떨어지는 와중에도 연기학원을 차려

배우 지망생들을 가르친 경력이 있는데, 대표적인 톱스타들로는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 등이 있고 합니다.

박선주


박선주

1970년 11월 30일생(48세)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자기 앨범에 수록된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작곡/편곡하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많이 알려진 곡은 김범수와 함께 부른 '남과여' 나얼노래로 많이 알려진 '귀로' 등이 있네요.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하며, 많은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 및

배우들의 발음과 발성 트레이너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이다지


이다지

1985년 3월 11일생 (만34세)

이다지 선생님은 메가스터디에서 한국사, 동아시아사, 세계사를 강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는 박문각고시학원에서 공무원 한국사 강의를 시작하였고,

2019년 부터는 통합사회 까지 강의하신다고 하네요.

메가스터디에서 강의를 하시기 전에는 EBS에서 세계사와 한국사를 담당하셨다고 합니다.

미녀 강사라는 타이틀 때문에 실력보다는 얼굴 혹은 몸매만 내세우는 강사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강의 실력또한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역사 강의 쪽에서는 1타강사로 유명하시다고 합니다!

박지우


박지우

1980년 12월 6일 출생

신장 183cm / 체중 77kg

박지우는 대한민국의 댄스스포츠 선수 입니다.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영국의 라반센터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댄스스포츠 동양인 최초 세계 랭킹 7위에 오른 실력자라고 하네요.

무한도전 셀 위 댄스 특집에 출연했던 박지은 선수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2005년에는 누나 박지은과 함께 마카오 동아시안게임 차차차 부문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하네요.


 

스승의날 특집인 만큼 각 분야에서 정말 뛰어난 성취를 하신 분들이 출연하네요.

각 분야에서 성공하기 까지의 스토리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자제분들 중에 유명하신 분들도 많아 이 분들과의 썰도 기대됩니다.

라디오스타 617회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 쓰앵님의 은혜 특집 

많이 시청 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