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뮤지컬 영화 추천 TOP 5

뮤지컬 영화 좋아하시나요?

화려한 볼거리와 좋은 노래들로 가득찬 뮤지컬 영화

관심이 없더라도 틀어놓으면

저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데요.

뭔가 화려한 영화를 만끽하고 싶을 때

뮤지컬 영화 한편 어떠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뮤지컬영화 TOP5를 추천 드립니다.

위대한 쇼맨


휴잭맨 / 미쉘 윌리엄스 / 잭 에프론

왓챠 평점 3.8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것이 진정한 예술이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제작진과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레미제라블


휴 잭맨 / 러셀 크로우 / 앤 해서웨이 / 아만다 사이프리드/ 에디 레드메인

왓챠 평점 4.0

♬모두 사랑의 전사가 되세 강하고 용감하게 행군하세 바리게이트 저편 어딘가엔 그리던 낙원이 있을까..? 민중의 노래가 들리는가? 아득한 북소리가 들리는가? 저 노래는 그들이 이뤄나갈 미래의 소리

올 겨울, 당신의 영혼을 울리는 감동 대작!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향한 노래가 시작된다!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전과자라는 이유만으로 모두의 박해를 받던 장발장은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내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

 

 

 

헤어스프레이


니키 블론스키 / 존 트라볼타 / 퀸 라티파 / 미셸 파이퍼 / 크리스토퍼 웰켄 / 아만다 바인즈

왓챠 평점 3.5

너와 함께라면 어떤 모험도 대환영이야

볼티모어 십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 콜린스 쇼’. TV 댄스쇼에 출연해 최고의 댄싱퀸인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것이 꿈인 슈퍼 헤비급 몸매의 ‘트레이시(니키 블론스키)’는 한껏 부풀린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언제 어디서든 유쾌! 상쾌! 통쾌한 성격을 잃지 않는다. 어느 날,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기 위한 ‘코니 콜린스 쇼’의 공개 오디션이 열리자, 트레이시는 쭉쭉빵빵 S라인 미녀들이 판치는 댄스쇼에서 그녀가 주눅들까 걱정하는 엄마 ‘에드나(존 트라볼타)’를 뒤로 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당히 오디션에 참가한다.

친구 ‘시위드(엘리아 켈리)’와 ‘페니(아만다 바인즈)’의 도움으로 슈퍼 헤비급 몸매를 자유 자재로 움직이는 수준급 댄스를 선보인 ‘트레이시’는 드디어 ‘코니 콜린스 쇼’에 입성한다. 그러나 볼티모어 TV 방송국 매니저이자 전 미스 볼티모어로 아름다운 외모가 곧 권력임을 강조하는 엉뚱한 악녀 ‘벨마(미셸 파이퍼)’와 그녀의 딸인 백치미 공주병 ‘앰버(브리타니 스노우)’에게 끔찍한 몸매에 숏다리인 ‘트레이시’는 눈엣가시이다. 그녀는 온갖 방해 공작을 벌이는 ‘벨마’와 ‘앰버’ 모녀에 맞서 볼티모어 최고의 댄싱퀸을 뽑는 ‘미스 헤어스프레이’ 선발 대회에 참가하는데.... 천방지축 슈퍼걸 ‘트레이시’는 과연, 꽃미남 꽃미녀들의 틈바구니에서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시카고


르네 젤위거 / 캐서린 제타 존스 / 리차드 기어

왓챠 평점 3.8

That`s Chicago.

재즈, 술, 사랑, 그리고 배신…
유혹의 도시 시카고를 뒤흔든 한 발의 총성!

화려한 무대 위 스타가 되길 꿈꾸는 ‘록시’는 우발적인 살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다. 
 그곳에서 만난 매혹적인 시카고 최고의 디바 ‘벨마’는 승률 100%의 변호사 ‘빌리’와 무죄 석방을 위한 계획을 짜고 있다. 
 ‘빌리’는 법정을 하나의 무대로 탈바꿈시키는 쇼 비즈니스의 대가로, 
 자극적인 사건에 불나방처럼 모여드는 언론의 속성을 교묘하게 이용한다. 
 ‘록시’ 또한 ‘빌리’의 흥미를 끌어 자신의 변호를 맡기게 되고, 
 평범한 가수 지망생에 불과했던 ‘록시’는 신문의 1면을 장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 
  
 “그건 살인이었지만, 범죄는 아니야” 
 그들의 쇼는 이미 시작됐다!

 

물랑루즈


니콜 키드먼 / 이완 맥그리거 

왓챠 평점 3.9

우리 삶에서 가장 위대한것은 사랑하는것이고 또 사랑받는 것이다.

막이 오르는 순간, 위대한 사랑이 시작된다!

1899년 파리,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세계 '물랑 루즈' 최고의 뮤지컬 가수 샤틴은 신분 상승과 성공을 위해 투자자를 구하다가 우연히 사랑을 찾아 몽마르트르로 흘러온 영국의 낭만파 시인 크리스티앙을 만나게 된다. 샤틴에게서 운명적 사랑을 느낀 크리스티앙은 그녀가 있는 '물랑 루즈'라는 신비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다. 하지만 그 둘 사이에 거역할 수 없는 슬픈 운명이 서서히 다가오는데...


이번 포스팅은 뮤지컬 영화 TOP5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레미제라블 같은 경우는 제가 검색 했을 떄

관람객 평점이 10점 이더라구요. 

만약 재개봉을 한다면, 1순위로 봐야겠어요.

화려한 볼거리들과 가슴을 울리는 명곡들로 이루어진

뮤지컬 영화 오늘 한편 어떠신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