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넷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후기

 

우연히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라는 채널을 운영하는 약사 분께서 오메가3, 비타민B, 마그네슘을 꼭 챙겨드신다고 소개 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만성염증, 피로회복에 이 세가지의 영양제 조합이 좋다고 하는데요.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하고 있음에도 약간 부족한 것 같아 해당 영양제도 복용해 보려고 마그네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마그네슘제품으로 추천받은것이 블루보넷 시트레이트 마그네슘이어서 해당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쿠팡 로켓 직구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20,770원에 구입했습니다.  주문일은 1월1일인데, 1월 6일날 배송이 완료 되었네요. 5일정도 걸렸습니다.

 

2월 9일 현재 접속해보니 가격이 19,170원 대로 떨어졌습니다. 쿠팡 로켓직구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변동이 있나보네요. 저는 약 1500원정도 더 비싸게 주고 샀네요ㅠ

 

 

Serving Size 4 Caplets라는 의미는 4캡슐을 복용 할 시 아래 표기된 것 만큼의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4캡슐을 복용할 시 비타민D는 하루권장량의 100%, 칼슘은 77%, 마그네슘은 95%를 섭취 할 수 있게 되겠네요. 

Serving Per Container 45의 의미는 4캡슐씩 복용한다면 총 45회 복용할만큼의 양이 한통에 들어 있다는 뜻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이 180 Caplets가 들어 있으니 이를 4로 나누면 총 45회 분량이 나옴을 알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2년 11월 까지로 꽤나 넉넉합니다. (오른쪽 사진의 EXP1122로 표기된 부분)

 

 

저같은 경우에는 일어나마자 마그네슘을 먹곤 했었는데, 마그네슘은 일반적으로 밤에 흡수가 잘되기 때문에 취침전에 섭취 할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저도 앞으로는 취침전에 마그네슘을 섭취하고 자야겠네요. 또한 마그네슘은 칼슘, 철분을 같이 섭취해 주어 위장이 약산성을 유지할 때 흡수가 잘 된다고 합니다.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에는 칼슘이 이미 들어가 있어 마그네슘이 잘 흡수되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의 한 캡슐의 크기는 상당히 큽니다.처음 아침에 복용했을 때 저 정도 크기의 제품을 4번이나 삼켜야 해서 여간 힘들었던 게 아니네요. 500원 정도 동전이랑 비교해 봤는데 길이는 비슷하고 넓이는 두개 합치면 대략 비슷 하겠네요. 그래도 지금은 익숙해 져서 잘 삼키지만 알약을 잘 삼키시지 못하는 분들은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