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여진구 판타지 호러맨스 호텔델루나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아이유와 여진구의 출연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2019년 7월 TVN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유는 드라마 나의아저씨 이후로 1년 3개월 만에,

여진구는 드라마 "절대 그이" 후 1개월 반만에 드라마에 복귀합니다.

드라마는 7월에 방영예정 이지만, 많은 양의 CG작업 때문에 3월 말 부터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호텔 델루나의 작가는 화유기, 주군의 태양, 최고의 사랑을 집필한 홍자매가 맡았다고 하네요.

PD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닥터스 등을 연출한 오충환 PD라고 합니다.

그러면 호텔 델루나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언제? 어디서? 몇부작?

호텔 델루나는 2019년 7월 13일 ~ 2019 9월 8일 간 방영될 예정입니다.

아스달 연대기 (Part 1, 2)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방송 횟수는 16 부작이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영된다고 하네요

줄거리

호텔 델루나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러 로맨스 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서울시내 한복판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닌 호텔인데, 떠돌이 유령들에게만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내는 독특한 곳입니다.

주요 등장인물

 

장만월 (이지은)

천년 넘게 호텔 델루나를 지켜온 괴팍하고 아름다운 호텔 델루나의 사장.

배우 이지은은 큰 죄를 짓고 길고 긴 세월 동안 델루나에 묶여 있는 사장역할인 장만월을 맡았습니다.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괴팍하고 심술 맞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욕심까지 많고 사치스런 성격에 소유자라고 하니 귀여운 아이유의 얼굴에 이런 까칠한 성격이라면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가 탄생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구찬성(여진구)

여진구는 초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 역을 맡았습니다.

구찬성은 강박, 결벽, 집착 등을 모둔 갖춘 완벽주의자 입니다.

이성적이고, 냉철한 듯하지만 사실 마음이 연약한 쉬운 남자라고 하네요.

완벽한 스펙으로 다국적 호텔 기업의 최연소 부지배인 자리 까치 꿰찼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이유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이 되어 귀신 손님들을 모시게 된다고 하네요.

 

마음이 연약한 남자가 이성적이고 냉철한 성격을 가지기 힘들텐데....

과거에 구찬성을 뒤흔든 어떤 (짠내나는) 사건이 있었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해봅니다.

 

 

이지은 여진구 이외에도 정동환, 신정근, 배해선 피오, 이도현, 이태선, 서이숙, 강홍석, 미나, 조현철등이 출현한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