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때 받을 수 있는 혜택 7가지

생일 때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생일 혜택 챙기시고 더욱 행복 하게 보내세요!

CJ


저 같은 경우에는 CGV 콤보 무료와 빕스 10,000원 할인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정말 다양한 혜택을 생일에 주니 CJ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이용하세요!

 

이랜드 계열사


이랜드에서는 애슐리에서 케이크와 스테이크를 주는 혜택을 제공하네요. (츄릅) 그러나 피자몰과 애슐리외 몇 매장은 예외 매장이니 가는 매장이 예외매장인지 알아보고 가시기를 바랄게요!

 

해피포인트


해피 포인트 앱을 잘 이용하면 생일에 해피 포인트 계열사에서 주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넛과 커피 무료 쿠폰을 제공해주고 베스킨 라빈스에서는 아이스크림이 1+1이네요!

 

폴바셋


폴바셋 에서는 회원가입 후 카드 등록 시 생일 음료무료 쿠폰을 제공해 준다고 해요. 카드 최소 충전금액은 만원 입니다.

 

 

아띠제


아띠제에는 등급에 따라 다른 혜택이 적용 되네요. 그래도 바니 등급에서도 생일 무료음료 쿠폰 혜택이 있으니 아띠제 이용하시는 분들은 생일 때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Welcome level부터 생일 쿠폰이 발행된다고 하네요. Welcome level은 카드 등록만하면 되는 등급이라고 해요! 첫해에는 아무 조건 없이 쿠폰이 지급되지만 그 다음해 부터는 그 전년도에 별을 하나라도 모았어야 지급이 됩니다. 원하는 음료를 Tall사이즈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투썸플레이스


투썸 플레이스 같은 경우에는 기본등급인 "SEED" 에는 생일 쿠폰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는 LEAF등급 부터 생일 쿠폰이 지급 된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