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615회 이지혜, 안영미, 최욱, 박경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이지혜, 안영미, 최욱, 박경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615회는 '내 고막에 캔디♬' 특집이라고 하네요.

네명의 출연자 모두 막강한 입담으로 MC들의 진을 빼놓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출연하는 출연자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욱이라는 분은 이전에 들어본적이 없어 더욱 궁금하네요!

이지혜


이지혜는 2017년 7월 10일, 인스타를 통해 가을에 결혼 예정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우자는 3살 연상의 세무사라고 하네요.

2018년 6월 1일, 연예가중계 심야식담 코너에 출연,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2018년 10월 8일, 김현철의 후임으로 오후의 발견 DJ를 맡게 되었는데 

출산 예정일 직전인 12월 15일까지 DJ 자리를 지켰다고 하네요.

2018년 12월 17일, 소속사 KL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오늘 오전에 이지혜 씨가 딸을 출산했다. 현재 회복 중이고 이지혜 씨의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딸의 이름은 문태리라고 합니다. 정말 예쁜 이름이네요.

 찾아보니 오마쥬TV라는  유튜브 육아관련채널에 나오시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g_HkuJi9DNxH-mspel4Rw/featured

 

오마쥬 TV

안녕하세요. '오마쥬TV'입니다! 오마쥬TV ? 오! 마이 쥬니어 !!! 오마쥬(homage)는 프랑스어로 경의와 존경를 뜻합니다. 이 시대 육아MOM들에 대한 존경을 담아 시작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드디어 찾아온 나만의 시간, 오마쥬TV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슬쩍슬쩍 엿보던 셀럽...

www.youtube.com

 

안영미


안영미를 소개하는 영상은 아래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4OWrKucck8

 

'음담패설+거친 말'을 자연스럽게 개그 소재로 사용하는 데 일가견이 있는 듯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는 공중파방송이라 아마 수위제한이 있겠지만, 안영미의 입답 기대되네요!

최욱


최욱 이분 정말 궁금했습니다. 과연 무슨일을 하시는 분일까요?

(사진에서 느껴지는 독특한 기운)

최욱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며,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매불쇼맘마이스, 수다맨들,

걱정말아요 서울, 삼시두끼, 미미클럽 등 여러 팟캐스트를 진행,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사 방송의 패널로써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예능감과 뼈만 노리는 촌철살인 감각을 동시에 보여주며 꾸준히 새로운 팬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여전히 팟캐스트 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유머감각과 팬층을 자랑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김구라와 대면했을 때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실 지 기대되네요!

박경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이자 리드래퍼 입니다.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문제적 남자"에 나와

문제를 거침없이 푸는 모습을 더 기억하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라디오 스타에서는 자기자랑 가득한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박경이 똑똑하다는 것은 문제적남자를 보는 사람들은 알텐데, 속독도 잘한다고 합니다.

지코가 하루는 "나는 까칠하게 살기로 했다"라는 319페이지에 달하는 책을 빌려줬는데,

한 시간도 안 돼서 그 책이 재미있다며 돌려줬다고 합니다.

심지어 내용에 대한 이해도 다 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이 정도의 비상한 머리라면 저는 침이마르도록 자랑했을 거 같네요.


20190501 라디오스타 615회  '내 고막에 캔디♬' 많이 시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