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고원희 드라마 퍼퓸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지난 6월 3일 부터 KBS2에서 "퍼품"이라는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 하였습니다.

퍼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10시에 방영된다고 하네요.

현재 총 32회 중 4회까지 진행 중인데, 벌써 시청률이 7.2%라고 하는데요.

반응이 뜨거우니 시청률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퍼퓸의 간략한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아요.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평생을 헌신하면서 살아온 가정주부 "민재희" (하재숙) 그녀는 바람핀 남편을 죽이고 자신도 자살할 계획을 꾸미는데요. 그 계획이 이루어지려는 순간 의문의 택배가 배송 됩니다. 그 안에는 "향수가" 들어 있어요. 이 "향수"를 뿌리자 그녀는 젊고 예쁜 시절로 돌아가게 됩니다.

사실 재희는 젊었을 적 모델일을 하였었고, 자신만의 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바람난 남편 김태준의 아이를 갖게 되었고 결국 꿈은 포기하게 되었죠. 향수로 인해 젊었던 시절로 돌아 갈 수 있게 된 지금 민재희는 다시 한번 꿈을 향해 달려갈 준비를 하죠.

민재희는 둘째를 낳으면 지으려던 이름인 "민예린"이란 가명으로 모델로 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완전히 새 모습으로 사는 삶인 만큼 갈데가 없는데요. 그러던 도중 남자주인공 "서이도" 집에서 가정부 역할을 하며 묶게 됩니다. 앞으로의 전개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한지나는 은퇴한 탑모델이자 모델 에이전시 E-stream 이사로 서이도를 짝사랑하는 인물로 나오네요.

윤민석은 아이돌 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시아 프린스의 역할로 서이도에게 복수를 계획하고 있는 인물이네요. 그 복수를 하기 위해 "민예린"을 이용한다고 하는데, 그 이용해가는 과정에서 왠지 민예린을 사랑하게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서이도" "민예린" "한지나" "윤민석" 이 네명이 사각 관계를 이룰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