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 부부 논란 및 주작 의혹 정리

 

다정한 부부

다정한 부부는 2020년 현재 남편은 38살 아내는 73살로 35살 차이가 나는 부부입니다. 오이냉국 먹방으로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박막례 할머니와 웹툰 작가 기안84 닮은 꼴 부부로 유명해져서 지금 까지 기하 급수적으로 구독자 수가 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박막례 할머니와 기안 84와 두사람의 나이 또한 같다고 합니다.

www.youtube.com/watch?v=ZWnRgNobNcU

 

 

다정한 부부 논란

 

네티즌 중 한 분 께서 위와 같이 정리를 해주셨는데요. 해당 의혹들에 대한 증거를 찾아보았습니다.

 

1. 나이를 속이다 들킴 (63세 -> 74세)

일단 첫 논란은 아내의 나이를 처음에 63살로 속였다는 것 입니다.  더 큰 비난을 받을까봐 실제 나이를 공개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해당 논란에 대해서는 사과영상이 올라온 상태입니다.

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011260924023&sec_id=540201&pt=nv

 

25살 연상연하 유튜버 ‘다정한 부부’, 사과영상 올려 “사실은…”

25살 연상 연하 커플로 3개월 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모으는 등 화제를 모은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사과...

sports.khan.co.kr

 

2. 첫 영상과 채널 프사, 배경 사진의 착장이 일치 한다??

 

 

해당 논란도 확인해 보니 정말 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래 캡쳐 사진이 해당 채널의 첫 영상인 오이냉국 먹방 영상입니다. 실제로 채널 배경사진의 착장과 아래 첫 먹방영상의 착장이 일치 하네요.

 

 

3. 외국인 유입자를 위해 첫 영상 부터 번역을 해놓았다?

위의 캡쳐 영상을 보시면 첫 영상임에도 제목에 Mukbang, cold cucumber soup(eating show)와 같은 영어 제목을 달았습니다.  

그러나 자막은 외국어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4. 더보기 란에 이메일 써놓음

아래 정보 란에 채널에 대한 설명과 이를 영어로 번역해 놓은 모습입니다. 메일을 한국어로 입력해보면 븃븃븃 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어로 번역 한 것은 유튜브 시작의 열정이 너무 넘치고 남편분이 38살의 나이이기 때문에 어찌보면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이메일 아이디는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한국에서 38년동안 살았는데 메일이름이 qbtqbtqbt 이라니.. 너무 대충 급하게 만든 느낌이 납니다.

 

 

5. 혼인 신고 안함

혼인신고는 아직 하지 않은 상태이고, 해당 사항에 대해서 네티즌 들의 의심이 많아지자 곧 혼인시고 한다고 해명을 했다고 하네요.

 

 

'35살 차이' 다정한부부, 네티즌들이 주작 의심하자 "혼인신고 할 예정" 반박

35살 연상연하 부부인 유튜버 다정한부부가 때 아닌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28일 다정한부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다정한부부 데이트 장소 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

www.msn.com

 

6. n년간 같이 살았는데 주소지 서로 다름 

나이 차이와 혈연관계가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주민등록 등본을 인증하셨는데, 해당 사진에는 주거지는 기록 되어 있지 않네요. 해당 자료를 찾게되면 추가하겠습니다.

다만 8년을 같이 살았는데 남자 분의 전입 일이 2020년 03월 02이네요.

 

 

 

두 분이 현재 동해 근처에 사시는 것 같은데, 유튜브 댓글에서는 이 둘을 아는 사람이 없다는 댓글도 달려있네요.

 

7. 뽀뽀 후 현타온 남자의 표정

해당 사항은 주관적이니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10. 과거 영상 중 탁자 위 여자 젊은 시절 흑백사진이 현재 남자랑 닮음

아래 캡쳐는 다정한 부부 데이트 장소, 집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는 영상에서 나온 장면입니다. 닮았다고 생각하고 보면 닮았네요.

 

다만 다정한 부부 데이트 장소, 집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영상은 다정한 부부 채널에서 내려간 상태이며 해당 영상에 대해 기록을 해놓은 사이트가 있어 링크 첨부합니다.

wiiniz.net/archives/127625

 

현재 댓글창 난리난 37살 차이 '다정한 부부' 영상

37살 차이나는 다정한부부. 전에도 못믿어서 등본 가족관계증명서도 찍어올리고 사과함. 그래서 이번엔 데이트코스 돌고 집공개도 함.

wiiniz.net

 

11. 페리카나 영상에서 아혀**(일부지움)이라는 분이 미성년자 시절에 돈 70떼먹고 못받았다는 댓글을 남김

 

현재는 페리카나 영상에서  돈 70 떼먹었다는 댓글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삭제된 듯하네요.

www.youtube.com/watch?v=tVgPeG7YYAA

 

12. 첫번째 영상에서 차 한잔 마시는데 2만원이나 한다. 무슨 다방이길래?

해당 캡쳐는 첫번 째 영상에서 한 사람이 찻값이라며 2만원을 건네는 모습입니다.

 

그냥 다방이 아니라 티켓 다방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3. 예전에 찍은 사진이라고 했던 사진에 2020년 파리바게뜨 신상케익이 등장

 

 

2020 파리바게뜨 신상케익이라고 검색하니 아래와 같이 뜨네요. 위의 옛날 사진이라고 제시한 사진의 블루베리 케익이 2020년 파리바게뜨 신상케익과 굉장히 유사합니다.

 

 

14. 한국사람들은 미역국에 파를 안 넣는다. 조선족?

미역국에 파라니.. 참 생소한 조합인데요. 미역국에 파 라고 검색을 해보니 양파를 넣는 경우는 있어도 진짜 '파'를 넣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4천만 국민 중 파를 넣어먹는 사람이 아예 없다고 말을 할 순 없지만 미역국의 파는 한국에서는 이질적으로 다가옵니다.

다만 어떤 댓글을 보니 중국 사람들이 파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