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물어보살 싱글대디 아이엠엄빠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엠엄빠에 대하여

아이엠엄빠는 2020년 2월 24일 방영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자신의 아내가 그의 절친과 바람을 피웠다는 고민을 털어 놓은 김강환 씨의 유튜브 채널 입니다. 김강환 씨는 올해 30살이며 27살이 결혼과 동시에 첫째 아이의 아빠가 되었고 현재 생후 10개월된 둘째아이 까지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부터 계속 가장 친한 친구로 지내온 절친 그리고 아내 또한 절친의 아내를 통해 소개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 절친도 결혼해서 가정이 있는 상태도 아이도 세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엠엄빠의 아내는 첫째는 물론 생후 10개월 된 둘째까지 데려가라고 했다고 하네요.

김강환 씨는 2월 28일 부터 아이엠엄빠라는 유튜브를 시작하여 지금 구독자 약 17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구독자, 시청자들은 아이엠엄빠에게 "광고 많이 넣어주세요 다 볼게요" 라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엠엄빠 언박싱 후원 코로나 19 후원

혼자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이엠엄빠에게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 후원을 해 주었습니다. 후원계좌를 통해 후원금 뿐만 아니라 쌀과 물, 아이들 장난감, 로션등 많은 시청자가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에따라 해당 유튜버도 언박싱하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다음 달 부터는 후원을 받지 않겠다고 선언 했습니다. 이미 구독과 좋아요만 하더라도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후원금을 일절 받지 않기로 선언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얼마 후 코로나 19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봉사자들을 위해 기부를 하여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아이엠아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 제가 살면서 마음의 여유가 없어 지금까지 누굴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못 하고 살아습니다." 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는 천사같은 댓글러 덕분에 자신 또한 성장하는 것 같다며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비타 500 몇 박스를 전달하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아이엠엄빠 수익

현재 아이엠엄빠 채널의 구독자순는 매우 가파르게 증가 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 급상승 채널 1순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해당 채널의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광고 수익으로 약 천만원 정도의 수익이 나고 있다고 예측 되네요. 동영상이 20개 정도 되는데 이 정도 수익이라니 놀랍네요.

 

 

구독자 수 또한  5일만에 거의 10만명이 증가했습니다. 안타까운 사연과 좋은 인성을 가진 유튜버로 보여 꾸준한 성장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