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 세나에 대해 알아보자 세나 스킬 퀘스트

이번에 새로 출시 될 리그오브레전드 146번째 챔피언은 루시안의 아내 "세나"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주역할군은 서포터라고 하네요. 이미 테스트 서버에는 출시 되어 벌써 부터 유튜브에는 세나 관련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루시안, 쓰레쉬, 세나 이 세 챔피언과 관련해서 새로운 인 게임 퀘스트도 추가 되었다고 하니 정식 서버에 세나가 나오면 빨리 플레이 해 보고 싶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 챔피언 세나와 관련하여 세나의 스킬, 쓰레쉬와 루시안과 관련된 퀘스트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세나 스킬


 

 

패시브 - 면죄(Absolution)


세나는 처치된 적의 영혼을 공격해 그들의 망령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나가 두 번 공격한 적으로부터 망령을 빨아들이고 적 현재 체력의 1~1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대상 별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세나는 망령 하나 당 공격력 1을, 망령 20개 당 사거리 25 치명타 확률 15%를 얻습니다.
치명타 확률 초과분의 35%는 생명력 흡수로 전환됩니다.


유물 권총
세나의 기본 공격은 시전 시 지연 시간을 가지지만, 0.2 총 공격력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즉시 대상을 향한 10~2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세나는 주문도둑의 검 계열 아이템에서 주문력 대신 적응형 능력치를 얻습니다.

영혼은 세나가 처치한 대상으로부터 나올 가능성은 적지만, 적 챔피언과 대형 미니언 및 대형 몬스터로부터는 무조건 출현합니다.

세나는 레벨이 상승해도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세나의 치명타는 35%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유물포의 공격속도는 레벨 1에서 10%, 레벨 6에서 15%, 레벨 10에서 20% 입니다.

 

 

Q - 꿰뚫는 어둠(Piercing Darkness)


세나가 적이나 아군을 향해 그림자를 꿰뚫는 볼트를 발사합니다. 적에게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아군 챔피언은 치유합니다.

세나의 기본 공격은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씩 단축시킵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시간은 세나의 공격 속도에 비례해 단축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대상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으며, 적을 향해 시전하면 적중 시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이 스킬은 포탑이나 와드도 타겟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W - 마지막 포옹(Last Embrace)


세나가 검은 안개를 보내 처음으로 적중하는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초 후 대상과 주변의 적들이 속박됩니다.

 W로 유닛을 처치하면 즉시 범위 내 적이 속박된다.

 

 

E - 검은 안개의 저주(Curse of the Black Mist)


세나가 자욱한 안개로 녹아내려 유령으로 변합니다. 안개 속으로 들어온 아군 챔피언은 위장 상태에 돌입하며 안개 밖으로 나오면 유령상태가 됩니다.

은신 - 위장: 안개 속의 아군 챔피언은 적 챔피언이 감지 가능한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한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이 일시적으로 해제됩니다.
은신 - 유령 : 2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공격을 시도하거나 적 챔피언이 가까이 다가오기 전까진 대상으로 지정될 수도 실체를 드러내지도 않습니다.

 

R - 여명의 그림자(Dawing Shadow)

세나가 맵 끝까지 뻗는 강렬한 빛을 방출합니다. 중앙 빛 줄기에 맞은 적 챔피언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더 넓은 지역에 있던 아군 챔피언은 3초간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스킬은 투사체로 판정되어 야스오 장막에 막힙니다.

 

세나 루시안 쓰레쉬 특수 퀘스트


세나와 쓰레쉬가 서로 상대팀이되고 특정 조건하에 퀘스트가 발동됩니다. 세나와 한 팀인 루시안도 고유한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세나/루시안일때 퀘스트 발동 : 빛의 감시자는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법

쓰레쉬가 움직이고 있어. 녀석을 쓰러뜨려야 해. 세나 또는 루시안이 쓰레쉬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내에 처치할 경우 검은 안개로부터 그의 영혼을 해방시키고 일부 능력치를 얻습니다.

세나/루시안이 쓰레쉬 처치 시: 정화... 그리고 평화

보상 : 마침내 쓰레쉬가 눈을 감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유닛은 쓰레쉬의 힘을 흡수하여 주문력 +30 방어력+30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쓰레쉬일때 퀘스트 발동 : 오 우린 영원히 함께하게 될 거야.

세나와 루시안이 피곤해 보이는군. 쉬게 해주는게 좋겠어. 스레쉬가 세나 또는 루시안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내에 처치할 경우 랜턴에 그들의 영혼을 가두고 일부 능력치를 얻습니다.

쓰레쉬가 루시안 처치 시 : 안심해... 어서가자

보상 : 불쌍한 루시안. 그에게 평화는 찾아오지 않았습니다.(ㅠㅠ) 쓰레쉬가 루시안의 영혼을 가두고 힘을 흡수하여 공격력 +40, 공력 사거리 +50, 치명타 확률 +30%의 능력치를 얻었습니다.

 

쓰레쉬가 세나 처치 시 : 돌아온 것을 환영한다

보상 : 불쌍한 세나. 그 누구도 랜턴을 벗어날 순 없습니다.(ㄷㄷ) 쓰레쉬가 세나의 영혼을 다시 붙잡고 힘을 흡수하여 공격력 +40 공격 사거리 +50% 치명타 확률 +30%의 능력치를 얻었습니다.

세나와 루시안이 한 팀을 경우, 쓰레쉬가 세나와 루시안을 다 쳐치한다면 두배의 능력치를 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