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게임 플레이 해보자!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홈페이지

 

로블록스는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 입니다. 게임 인데 왜 플랫폼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는 것 일까요? 그 이유는 로블록스 내에서 유저들이 자유로이 게임을 만들어 올릴 수도 있고, 이를 로블록스가 다른 유저들이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블록스에서 사용자가 직접만든 컨텐츠 중에는 브롤스타즈나 배틀그라운드 모드 처럼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들도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나, 로블록스에서 쓰이는 화폐인 "로벅스"를 얻으려면 과금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로벅스로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살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에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게임 개발자들이 자신만의 게임을 내놓을 수 있는데요. 약간 스타크래프트, 워 크래프트의 유즈맵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로블록스에서는 이러한 개발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패스를 판매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게임패스를 통해 벌어들인 로벅스는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러면 이제 로블록스를 플레이 하기 위한 준비를 해볼까요? 우선 아래의 로블록스 홈페이지를 클릭 합니다!

https://www.roblox.com/

 

Roblox

Roblox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 제작 3D 세상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서 게임을 개발하고 즐겨보세요.

www.roblox.com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 페이지가 뜹니다. 회원 가입을 해 줍시다! 밑에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들을 보니 로블록스는 굉장히 다양한 OS에서 즐길 수 있네요. IOS, 안드로이드 Window등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이디를 생성하고 접속을 해 보면 유튜브 추천 같이 저에게 맞는 게임들을 추천해 주네요. 저는 타이쿤 게임을 좋아하는 지라 레스토랑 타이쿤 게임이 끌리네요.

 

레스토랑 타이쿤2를 클릭하니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저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니 로블록스를 설치하라고 알림이 뜹니다

 

PC의 경우 아래처럼 실행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로블록스를 설치 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다시 초록색 버튼을 클릭해 주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귀엽네요. 

 

요리를 어떻게 하나 했더니 아래와 같이 주어진 키들을 연타하면 재료를 다지고 하더라구요, 밑에는 캡쳐하느라 시간을 좀 지체 했는데 프라이팬에 불이 나버렸어요 ㅠㅠ

 

로블록스 요새 유행하는 게임이라 한번 플레이 해 보았는데요. 예전에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에서 유즈맵을 즐겨하던 저로써는 정말 반가운 게임 플랫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플레이 해 봐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